아이청스는 동시통역사가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발명특허 등록되어있습니다.
Zoom이나 교실애서 새로운 영작패턴을 배웁니다.
이때, 샘플을 통해 사진을 보고, 패턴에 맞춰 영작하는 법을 배웁니다.
새롭게 배운 영작패턴에 맞춰 아이청스로 사진을 관찰하면서, 영작한 내용을 제출합니다.
제출한 영작은 선생님이 1:1 첨삭과 함께 인터넷으로 교정교열 해줍니다. 교실에서는 1:1로 제출한 작문을, 선생님이 화면을 보면서 첨삭지도해줍니다.
인터넷으로 도착한 교정받은 영어를 보면서, 한 번은 글자만 보면서, 두번째는 사진만 보면서 숙달될 때까지 훈련합니다.</p>
숙달 되었으면, 선생님과 화상으로 연결해서 사진을 보면서 테스트를 받습니다. 교실에서도 동일하게 작문한 구간의 사진을 보면서, 테스트를 받게 됩니다.
명사에 형용사 붙이기
형용사는 종류에 따라, 순서가 있다. 형용사의 종류를 판단하는 법과 순서/배열법을 배운다.
동사에 부사 붙이기
부사(구)도 종류에 따라 순서가 있다. 부사(구)를 만드는 법과, 순서/배열법을 배운다.
주어에 살 붙이기
문장부터는 자리 이름 즉, 동사/보어/목적어를 알아야 주어 뒤에 순서대로 살을 붙일 수 있다.
문장 2개 만들기
Q&A 즉, 문장 2개를 만들면서부터는 대명사가 등장한다. 대명사는 자리, 수(단수/복수) 또는 인칭에 따라 모양이 달라진다.
문장 5개 만들기
단락을 만들기 위해, 주제문+세부사항+결론문 순대로 확장하는 패턴을 배운다.
단락 5개 만들기
에세이를 만들기 위해, 서론+본론+결론 순대로 단락 5개를 에세이로 확장하는 패턴을 배운다.
인강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 직접 만든 스토리로 시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